대학 핵심역량 |
봉사역량 |
①책임감 ②다문화수용 ③공동체의식 |
|||||||||||||||||
소통역량 |
①지적통찰력 ②비판적사고 ③문제해결능력 |
||||||||||||||||||
창의역량 |
①분석적사고 ②융합적사고 ③창조적사고 |
||||||||||||||||||
도전역량 |
①자기관리 ②협업능력 ③자율적리더십 |
||||||||||||||||||
학과 전공역량 |
①모델콘텐츠 개발 능력 |
||||||||||||||||||
②문제인식 및 해결 능력 |
|||||||||||||||||||
③모델실무실용 능력 |
|||||||||||||||||||
④모델 이미지표현 능력 |
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
학년 학기 |
교과목명 |
이수 구분 |
대학 핵심역량 |
전공역량 |
|||||||||||||||
봉사 |
소통 |
창의 |
도전 |
||||||||||||||||
① |
② |
③ |
① |
② |
③ |
① |
② |
③ |
① |
② |
③ |
① |
② |
③ |
④ |
||||
1-1 |
포토포즈 |
전선 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● |
|
1-1 |
이미지메이킹 |
전선 |
|
|
|
●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1-1 |
워킹기초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● |
|
|
1-2 |
이미지연출테크닉 |
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|
● |
|
1-2 |
뷰티스타일링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● |
|
1-2 |
숏콘텐츠 기획연출 |
전선 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● |
|
|
1-2 |
워킹테크닉 |
전필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● |
|
1-2 |
헤어디자인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● |
|
|
2-1 |
모델학개론 |
전필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● |
|
|
|
2-1 |
크리에이터콘텐츠실습(1) |
전기 |
|
|
● 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2-1 |
카메라스튜디오 | 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|
● |
|
2-2 |
포트폴리오 | 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● |
|
|
|
|
2-2 |
콘텐츠연기 |
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● |
|
|
|
|
2-2 |
크리에이터콘텐츠실습(2)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● |
|
|
|
|
3-1 |
멀티미디어 연기 | 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● |
|
|
|
|
3-1 |
콘텐츠기획실습(1)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● |
|
|
3-1 |
워크숍(1) | 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● |
|
|
3-2 |
대중매체의 이해 |
전선 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● |
|
|
|
3-2 |
콘텐츠기획실습(2) | 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● |
|
|
3-2 |
워크숍(2) | 전선 |
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● |
|
|
3-2 |
워킹퍼포먼스티칭 |
전선 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|
● |
|
|
4-1 |
인턴쉽(졸업작품전) |
전선 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● |
|
|
4-1 |
디지털 속 모델의역할 |
전선 |
● |
|
|
|
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4-1 |
미디어 연출 실습 |
전선 |
|
|
|
|
|
|
|
|
● |
|
|
|
● |
|
|
|
|
4-2 |
대중문화예술사 | 전선 |
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● |
|
|
|
4-2 |
모델과 마케팅 | 전선 |
|
|
|
|
|
● |
|
|
|
|
|
|
|
|
|
● |